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로또 사야하는 꿈 해몽 (부자 되는 꿈)

by 바쉐린 2023. 8. 19.
반응형

복권을 재미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평소에 틈틈이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물론 당첨되는지 안되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당첨자도 꾸준히 나오다 보니 나도 모르게 희망을 품고 복권을 구매하게 됩니다. 오늘은 복권( 로또 )을 꼭 사야 하는 꿈 해몽 정보를 공유해봅니다.


로또 꿈 해몽




1. 이런 꿈을 꾸셨다면 바로 복권 판매소로 가세요.
길 가다가 지갑이나 돈을 줍는 꿈, 조상님이나 유명인이 집에 방문하는 꿈, 집에 불이 나서 타버리는 꿈, 집안에 돼지떼가 몰려오는 꿈, 똥을 밞거나 온몸에 묻히는 꿈, 머리에 총알 맞는 꿈, 칼에 찔려 피가 나는 꿈, 갑자기 땅에서 물이 솟아 나는 꿈


2. 로또나 기타 복권 1등 당첨자의 꿈
타인이 내 집에 와서 똥을 싸는 꿈, 구덩이에서 불이 솟아 나는 꿈, 조상을 비롯한 귀인이 나오는 꿈, 돼지가 뛰어 들어오는 꿈, 크게 다치거나 자동차 사고를 당하는 꿈, 새처럼 날아다니는 꿈


첫 번째는 복권 사야 하는 꿈의 예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실제 로또나 기타 복권 1등 당첨자의 꿈이라고 해요. 보시면 약간에 비슷하고 겹치는 부분들이 있죠? 추가로 부자 되는 꿈도 같이 적어 봅니다.


부자 되는 꿈 (금전, 재물 길몽)
1. 돼지를 잡거나 데려오는 꿈, 2. 똥과 관련된 꿈, 3.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이 나타나는 꿈, 4. 임신이나 아기 낳는 꿈, 5. 대통령 및 귀인 만나는 꿈, 6. 돈, 동물, 재물, 귀한 물건을 얻는 꿈, 7. 불이 활활 타는 꿈, 8. 죽거나 시체에 관련된 꿈, 9. 이름답고, 풍요롭고, 좋은 표상의 꿈, 10. 동물, 식물, 곤충에 관련된 꿈


이러한 꿈들이 재물, 부자 되는 꿈, 로또나 연금 복권등의 복권 사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냥 재미로 알아보면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