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바퀴벌레 퇴치약 추천

by 바쉐린 2023. 7. 20.
반응형


여름 또는 가을의 불청객 바퀴벌레가 기승이죠 항상. 통칭 바선생이라고도 하는 것 같습니다. 알기로는 외부에서 주로 유입이 된다고 하더군요. 어디로 들어오는지 참 신기하게 말입니다. 눈에 보이는 바퀴 이외에 숨어 있는 바퀴벌레까지 일일이 찾아다니기 어렵기 때문에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하여 박멸하실 텐데 , 제가 몇 년째 사용하고 있는 바퀴벌레약 추천하려고 합니다.


바퀴벌레약



맥스포스 셀렉트이지겔이라는 제품이에요. 용량은 20g으로 일반적인 의약품 같은 크기보다 좀 두껍고 , 먼가 후시딘 같은 약 같이 생겼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처음 접한 것도 우연히 sns 후기글 같은걸 본적 있어서 속는 셈 치고 사봤는데 , 우연인지 모르겠지만 사용하고 나서 바퀴벌레가 사라져서 신기해서 몇 년째 쓰게 됐네요. 후기글에서도 방역업체 전문가가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되어있더군요.


장점
성분에서는 바퀴벌레를 유인하는 성분이 함유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기존 약재보다 더 뛰어난 살충효과를 자랑한다네요. 그리고 두 번째 효과는 연쇄 살충 효과로 이 약을 섭취한 바퀴벌레가 서식지로 돌아가 주변의 바퀴벌레들과 약을 공유하게 돼서 다 함께 없애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도미노 효과로 약을 먹고 죽은 바퀴벌레를 먹은 바퀴벌레들을 또 한 번 없앤다고 하네요. 그래서 효과가 좋았었나 봅니다.


사용방법
냉장고, 싱크대, 전기베선박스, 선반, 베란다, 바퀴벌레가 자주 목격되는 장소에 소량씩 여러 군데 사용하면 됩니다. 그냥 바닥 같은 곳에 뿌리면 지저분 해지므로 함께 판매하는 전용 먹이캡을 구매해서 먹이캡 중앙에 소량씩 짜서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그리고 중간중간 확인 하면서 약이 없어져 있으면 다시 한 번씩 소량으로 도포해서 먹이캡을 놔주면 됩니다. 그리고 약이 말라있으면 안 된다고 알고 있어요 한 한 달? 안으로 확인했을 때 약이 굳어 있으면 새로 짜서 도포해 주시면 돼요.


인터넷 판매가 15000원 ~20000원 정도 해요. 제가 바퀴벌레 퇴치약 같은 거랑 여러 가지 시도해봤는데 이약 하나로 바로 해결 됐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사용 예정이에요. 추천합니다.

반응형